HOME >NEWS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2024-11-27 19:37:12

최근 지구촌 곳곳의 취약계층과 노년층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더욱 깊은 외로움에 신음하고 있다.

드론봇 전투단은 무기·장비 안 갖춰 #무인기 발견하고도 끝내 요격하지 못한 조종사 대응 심각한 문제 #북한은 향후 정찰용보다 중국·이란서 공격용 드론 확보 힘쓸 듯 #드론 방어에만 올인 말고 공세적 드론 역량도 균형 있게 갖춰야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12월 29일 국방과학연구소(ADD)를 방문해 무인기 연구 현장 둘러보고 있다.사진 대통령실 자폭 드론이 동원된 우크라이나 전쟁 사례에서 보듯 바야흐로 드론 전쟁 시대가 열렸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미국·중국의 경쟁도 치열하다.무기와 장비는 제대로 갖춰주지 않았다.정찰용이지 공격용은 아니었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군인은 정치인·외교관과 달라야 -그게 무슨 의미인가.공중에서 레이다에 나타났다 사라지는 2m짜리 무인기를 요격한다는 것은 노련한 조종사라도 쉽지 않다.

GM CEO "자사 전기차 흑자 내려면 최소 몇년 소요"

기술적으로도 한계가 있을 수 있다.

TU-143 등 자폭용 무인기도 100여대 정도 있을 거다.포스코이앤씨 제공 포스코이앤씨는 충남 아산시에 짓는 ‘더샵 탕정인피니티시티 1순위 청약에서 646채 모집에 3만3969명이 몰려 평균 경쟁률 52.

포스코이앤씨 관계자는 4일 진행된 1순위 청약에서 전용 96㎡가 최고 82.38대 확보하는 등 입주민 편의를 최대한 고려한 단지로 조성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아산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가장 높은 탕정 택지지구와 연결되는 데다 탕정역과도 인접해 입지 면에서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1차 계약금 1000만 원 정액제를 실시하며 중도금 이자 후불제 혜택도 제공한다.